하나님의 말씀을 온누리에!

재단법인 대한성서공회의 설립 목적은 비영리적으로 기독교성서를 번역, 출판, 반포하는 데 있습니다. 본 공회는 세계성서공회연합회의 회원국으로서 범세계적인 협력을 통하여 누구나, 자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자기가 낼 수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성서공회의 비전은 흑암에 사는 백성들에게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기 위하여 일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서공회 운동은 예수님의 지상 명령(마 28:18-19)을 수행하는 것으로, 우리의 복음 선교사역은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의 선교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요 21:31)

성서공회의 목적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누구나 자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읽고 자기가 낼 수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있습니다. 성서공회의 운동의 기초가 되는 것은 성경 번역사업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성경번역 프로젝트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역에는 미전도 종족을 위한 성경 번역사업과 새로운 현대어로 성경 번역을 개정하는 사업입니다. 그리고 종교, 정치,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성서 보급이 어려운 국가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경 번역과 보급 사업 등을 위해서 성서공회들은 전 세계적인 네트웍크(United Bible Societies)를 결성하여 상호 협력하고 있습니다.

world
주요 사역으로 전세계 미전도 종족의 성경번역 및 개정 프로젝트, 중국에서의 성경 제작과 보급을 위한 애덕인쇄소 지원, 조선족 동포들을 위한 성경 보급, 아프리카, 동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국가들을 위한 성경 보급 등이 있습니다. 국내 프로그램으로는, 개척교회 및 미자립교회 지원, 군 세례 장병을 위한 성경 보급, 각 선교단체의 선교활동 지원, 교도소 및 학교, 병원 등 여러 기관에 성경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에서 긴급하게 성서 지원을 요청함에 따라 이루어지는 긴급지원 프로그램으로, 일본 지진, 쓰나미 피해, 인도 지진 등에 성서사업 지원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Google+Twitter다른 SNS로 공유하기